트러블케어 챌린지

트러블케어 챌린지 2기 14일 간의 피부 관리 해법
송승희 22-04-20 23:59 131 hit

짧은 2주가 지나갔습니다.

별로 길지 않은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평소 하지 않던 행동들을 지켜서 하려니 생각보다 쉽지않았습니다.

챌린지를 하면서 제가 중요하다고 느꼈던 것을 작성해보겠습니다.

df4515015cf94e20d27b3b141837e4e8_1650468299_9266.jpg



1. 수분 보충

역시 충분한 수분보충이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피부에 직접적인 보습도 중요하지만물을 섭취하는 것으로 몸의 수분을 채우는 것도 필요합니다.

챌린지를 하기 전에는 음료수나 차 등을 마시느라 순수한 물을 한번도 마신적이 없는 날도 있었습니다이번 챌린지를 하면서 물을 평소보다 많이 마시게 되었고 그것이 피부에도 좋은 영향을 준 것 같습니다.

앞으로도 물은 꼭꼭 챙겨 마시도록 하겠습니다.

 

2. 운동

평소에 많이 안 움직여서 그런지 가벼운 운동을 조금 해주면 안색이 좀 더 좋아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격한 운동이 아니어도 스트레칭 정도만 해줘도 더 낫다고 느꼈습니다.

피부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도움이 되니 정말 중요하다는 걸 알고 있지만 실천하기는 쉽지 않네요앞으로도 조금씩은 움직이는 습관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3. 스트레스

저는 스트레스도 정말 큰 요인 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피부가 더 안 좋아져요그렇지만 스트레스를 안 받을 수는 없습니다.

그래서 힐링타임이나 취미생활 등을 통해 스트레스를 풀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.

 

4. 수면

수면시간도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피부가 재생된다고 하는 시간대에 자는 게 제일 좋을 것 같은데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를 살아가면서 지키기 쉽지 않네요맨날 늦게 자게 되어요

모두 좋은 숙면하시길 바라겠습니다.

 

 

모두가 알고 있지만 지키기 어려운 것을 챌린지로 인해 강제로라도(?) 해보는 계기가 생겼습니다.

건강한 생활을 체험해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

그리고 수분측정기를 제공해주셔서 수분을 느낌으로만 촉촉하다 느끼는 것이 아닌수치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다는 점이 챌린지의 또다른 장점이었던 것 같습니다.

 



개선을 바라는 사항

사이트에 글쓰는 기능이 좀 더 간편하고 안정해졌으면 좋겠어요첫날에도 열심히 썼는데 다 날아가서 당황스러웠습니다지금 이거 쓰는데도 pc로 들어오니 이름을 쓰라고 하는데 이름 쓰는 칸이 없어서 당황했어요폰으로 들어가니 보이더라구요.

저번 기수 분들도 업로드 오류에 대해 말씀하신 것 같은데 개선이 하나도 안된 것 같아요좀 더 안정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